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20 15:40:06
기사수정

광주 및 호남지역의 부진한 매출로 업종변경을 고심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창업설명회가 열린다.

40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운영하는 ‘원앤원주식회사(www.wonandone.co.kr)’가 오는 21일 오후3시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에 위치한 김대중 컨벤션센터 C312호에서 ‘위기의 창업시장, 성공창업 노하우’를 주제로 업종변경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투자비용은 낮추고 투자수익을 높일 수 있는 업종변경 성공포인트를 소개한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찌개, 족발중심 등 원앤원(주)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경쟁력도 알 수 있다.

특별강좌도 함께 열린다. 예비 창업자나 업종전환자들에게 급변하는 창업시장의 흐름과 전망을 제시하고, 외식 창업 아이템 선정, 상권 및 입지분석방법, 성공창업 키포인트, 법률 상식 등에 대해 강의해 업종변경 시 창업자들의 겪는 어려움을 해소해준다. 설명회 후에는 원앤원(주) 성공창업지원센터 창업 컨설턴트들이 개인별 상황에 맞는 맞춤형 창업 상담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강의는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6년 경력을 지닌 외식창업전문가 최기만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장이 맡는다.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http://success.wonandone.co.kr) 홈페이지 또는 전화(02-3408-2000)로 예약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없다. 사전예약은 필수.

이후에도 매주 서울에서 업종변경 창업설명회와 성공창업특강이 다른 주제로 열린다. 이달 28일 소자본 창업 포인트, 이어 30일 창업성공비법과 세무노무 특강, 6월 3일 업종변경 창업설명회를 주제로 한다.

한편, 원앤원은 1975년 서울 황학동 청계천 거리에서 작고 소박한 보쌈집으로 시작, 40년 동안 외식 사업을 운영한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은 국내 단일 아이템으로는 최장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4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