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21 10:32:08
기사수정

다양한 직업을 가진 10명의 저자들의 꿈을 담은 ‘버킷리스트5’가 출간됐다.

버킷리스트를 적고 이뤄지기를 믿으면서 오늘도 꿈을 향해 힘차게 살아가고 있는 저자들은 단지 자신의 개인적인 욕망을 채우기 위한 물질적인 것만을 욕망하기 보다는 자신의 비전과 사랑을 제대로 나누기 위해 꿈을 꾼다. 그들은 이 책을 쓰면서 생각과 말, 행동이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바뀌고 더욱 열정적으로 살아가게 됐다고 입을 모은다.

전혀 다른 위치에 있는 10명의 저자들이 모여 한 권의 책을 완성할 수 있었던 데에는 ‘버킷리스트5’를 기획한 김태광 작가가 있었기 때문이다.

17년간 200권을 집필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책 쓰기 코치, 기네스 기록 보유자, 성공학 강사가 된 김태광 작가는 그가 운영하는 ‘한국책쓰기.성공학 코칭협회’에서 ‘누구나 3개월 안에 작가가 될 수 있다’는 모토를 가지고 다양한 분야의 작가를 배출해 내고 있다.

김태광 작가는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서 성공하는 것”이라면서, “누구나 3개월 안에 책을 쓸 수 있고, 책을 써서 자신을 브랜딩 해야 하는 시대”라고 말한다.

모든 것의 뒤에 놓인 운명을 바꾸는 힘은 버킷리스트에 있다. 갖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이루고 싶은 것을 종이에 적은 뒤 잘 보이는 곳에 붙여 두거나 가지고 다니면서 매일 바라보면서 생생하게 상상하라. 이미 이뤄진 것처럼 생각하고 말하며 행동하라. 이제 당신 안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활짝 피어나는 삶을 살아가라. 작은 목표부터 이루어가다 보면 언젠가 당신이 바라던 꿈이 모두 이루어져 있는 기적이 이뤄져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시너지북의 공동저서로는 ‘여자의 물건’을 시작으로 ‘북유럽 스타일 스칸디 육아법’, ‘청춘의 끝에서 만난 것들’, ‘내 아이의 속도’, ‘베스트셀러 작가 되는 비법’, ‘행복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가족은 상처를 허락한다’, ‘화성에서 온 엄마 금성에서 온 아이’, ‘버킷리스트’ 시리즈, ‘내 생애 꼭 해야 할 40가지’, ‘꿈만 꾸어도 좋다, 당장 떠나도 좋다’, ‘사는 게 더 즐거워지는 40가지 위시리스트’, ‘당신의 운명을 바꾸는 보물지도’ 등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49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