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12 16:32:34
기사수정

의성군(군수:김복규)은 금봉자연휴양림을 찾은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8월 12일 저녁 7시30분부터 “제2회 고객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음악회는 300여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별빛 내리는 숲속의 향연”이라는 주제로 제1부 시와 음악의 앙상블, 제2부 고객 한마당으로 나누어 2시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제1부 시와 음악의 앙상블에서는 여울연주단, 의성시낭송회, 종이학 어쿠스틱 밴드, 가수 다다가 출연하여 관현악 및 통기타 연주, 시 낭송, 가요 부르기를 선보여 금봉자연휴양림을 찾은 고객들에게 큰 감동과 추억을 만들어 주었으며, 제2부 고객 한마당에서는 참여자 모두를 대상으로 노래 및 장기자랑 경연대회를 진행하여 의성 특산품으로 시상을 하였으며 다함께 노래 부르기를 끝으로 2시간여에 걸친 흥겨운 음악회를 모두 끝냈다.

김복규 의성군수는 음악회에 참석하여 우리고장을 찾아준 관광객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모든 참여자와 함께 정겨운 음악회를 같이하였다.

의성군은 금봉자연휴양림을 찾은 고객에게 고마움과 아름다운 추억을 제공하고자 매년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5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