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30 12:39:18
기사수정

2015년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범죄 멜로 영화 ‘은밀한 유혹’이 임수정, 유연석의 위험하고도 아찔한 키스 스틸을 공개했다.

임수정과 유연석이 만나 환상 궁합을 예고하는 범죄 멜로 영화 ‘은밀한 유혹’이 두 주인공의 키스 스틸을 공개해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은밀한 유혹’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과 인생을 완벽하게 바꿀 제안을 한 남자 ‘성열’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짜릿한 범죄 멜로.

영화 속 ‘지연’(임수정)은 ‘성열’(유연석)에게 인생을 바꿀 제안을 받으면서, 신데렐라를 향한 욕망에 사로잡히게 된다. 공개된 키스 스틸 한 장에서 두 사람이 비즈니스 적인 관계를 넘어, 이성적으로도 이끌리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두 남녀 사이에서 일어나는 미묘하고 복잡한 심경은 스틸 속에 고스란히 드러난다.

마카오 카지노 회장을 유혹해야 하는 여자 지연과, 그녀를 돕는 남자 성열. 욕망을 감춘 채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관계는 관객들의 이목을 끈다. 호화 크루즈 위에서 남몰래 키스를 하는 두 사람이 어떤 결말로 달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임수정은 영화 속 키스신에 “숨겨져 있으면서도 드러난 듯 표현된 연기적 부분에서 로맨틱한 장면이다. 강렬한 키스신이었다. 그래서 많이 긴장했었는데 연석씨가 분위기를 맞추려고 많이 노력했던 것 같다. 매력적인 키스씬이 나온 것 같다. 기대해도 좋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면서 영화 속 키스신 이면에 있을 내용에 궁금증을 갖게 했다.

유연석은 “단순한 키스씬을 넘어 관객들이 그 이후를 상상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이 포인트였다”면서, “그런 부분을 많이 고민하다가 긴장해서 와인 한 병을 다 비우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은밀한 유혹’은 단 한 장의 키스씬 만으로도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임수정&유연석의 호흡이 돋보이는 영화. 두 남녀의 짜릿하고 매력적인 만남이 오는 6월 4일 시작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51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