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6-07 16:26:52
기사수정

지난 중소기업 DMC타워 2층 DMC홀에서 1진행된 ‘2015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한국패션협회(원대연 회장)가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국무총리 표창의 시상은 서울지방 중소기업청 김형호 청장이 직접 시상했다.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을 겸한 ‘2015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는 중소기업중앙회가 중소기업의 위상강화와 중소기업인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매년 중소기업주간을 정해 기념하고 있는 대회로 수상자는 제출서류에 의한 예비심사 및 현장실사를 토대로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포상 추천 심사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결정된다.

한국패션협회는 지난 1985년 설립 이래 3백 여 중소패션 회원사들의 유통 애로 해결 및 제도 개선과 함께 공동물류단지조성 등의 인프라 구축에 힘써 왔다. 특히 대한민국패션대전, 서울패션위크 등의 대형 패션 행사를 통한 디자인 육성과 함께 중소패션업체들의 해외진출 및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각종 정보 제공과 함께 전문 인력양성 교육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어 그 공로가 인정됐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국패션협회는 앞으로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협회 조직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고, 정부와 민간과의 협력관계를 공생과 공영의 차원으로 승화시키는 것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55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