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03 10:19:00
기사수정

부천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2월 29일 사업운영 및 조직 관리에 대한 구성원 직무역량 강화세미나를 실시했다.

2015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부천대학교에서 운영하는 4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부천제1, 시흥, 부천제2, 고양)가 참여했으며, 부천대학교 총장과 산학협력단 단장, 각 센터장을 비롯한 센터 직원들과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순회방문지도 체크리스트 설명회(중앙급식관리지원센터 위생·영양지원팀장 여윤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 역량강화 교육(부천대학교 식품영양과 김운진)이 진행됐으며, 직원 직무역량 강화와 센터 사업 개선방안을 위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체크리스트 설명회 이후 진행된 질의응답에서는 관련 조항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루어져 업무에 대한 직원들의 열의를 엿볼 수 있었다.

부천대학교 한정석 총장은 축사를 통해 “부천대에서 운영하는 4개 센터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어 자랑스럽다.”며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무한경쟁시대에 발맞춘 인재로 나아가기 위해 개인의 역량 강화를 게을리 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대학교는 부천시와 부천시제1, 제2센터 재위탁을 체결함에 따라 부천시 아기환영정책에 부응하여 모든 어린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시와 협력사업을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71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