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16 18:28:31
기사수정

▲ [이미지제공:네파 키즈 신학기 백팩]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 책가방을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다. 편하게 메는 것은 기본, 외부의 위험한 요소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수 있는 안전성에 나날이 성장하는 아이들의 발육까지 고려한 제품이 나왔으면 하는 것이 부모들의 바람일 것이다. 신학기를 앞두고 이러한 부모들의 바람을 충족시켜 줄 신개념 책가방이 출시됐다. 아웃도어 제품에서만 볼 수 있는 기능들이 적용돼 아이들의 성장을 고려하고, 호루라기와 재귀반사 포인트에 충격흡수력까지 갖춰 안전성을 높인 맞춤형 신학기 책가방이다.

'네파'키즈는 신학기 선물을 고민하는 새내기 부모들을 위해 아이들의 성장과 안전까지 지켜주는 키즈 맞춤형 신학기 책가방인 ‘보디가드백’ 2종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보디가드백은 나날이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맞춤형 기능을 적용하고, 아이들의 등.하교 길을 걱정하는 부모들의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안전성을 강화한 신개념 신학기 책가방이다.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저학년용인 ‘아이작 백팩’과 고학년용인 ‘루드빅 백팩’ 2종으로 나왔으며, 세트 상품으로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신발주머니도 함께 구성했다.

'네파'키즈는 업계 최초로 어깨끈 부분에 고기능 등산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다.
버튼만 돌리면 끈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의 키와 어깨에 맞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체형에 맞는 자세교정 및 무게로 인한 성장 방해 요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에게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주위에 도움을 청할 수 있도록 가방끈에 호루라기를 부착했으며,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 어둡고 흐린 날에도 잘 보일 수 있도록 가방 전면에 재귀반사 포인트를 적용했다. 형태가 유지되는 견고한 소재를 내부에 덧대어 충격흡수력이 우수해 예기치 못한 충격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다.

등판과 어깨끈에 볼륨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쿠션감을 극대화해 오랜 시간 동안 편안하게 멜 수 있다. 소지품 휴대를 편하게 할 수 있는 탈부착 가능한 미니 파우치,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있는 고정 물통 포켓, 이름 기입이 가능한 시간표 등을 내장하여 실용성과 편리성도 높였다.

▲ [이미지제공:네파 키즈 신학기 백팩]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하루하루 남다르게 커가는 아이들을 위해 체형에 맞는 끈 조절로 성장 방해 요소를 줄여 몸(Body)을 보호(Guard)한다는 의미와 아이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도록 호루라기, 재귀반사 등이 보디가드 같은 역할을 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로 보디가드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안전성과 실용적인 기능까지 갖춰 신학기 책가방을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안성맞춤 백팩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형민 기자, hmk78korea@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71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