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1 21:49:19
기사수정

사진출저/마라톤엔터테인먼트

[오종준 기자]배우 이문식이 (주)마라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마라톤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관을 오가며 대중들에게 한결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문식과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이문식은 1995년 영화 돈을 ‘갖고 튀어라’ 로 스크린데뷔를해 얼굴을 알렸고, 영화 ‘달마야 놀자’, ‘라이터를 켜라’, ‘황산벌’, ‘마파도1 2’, ‘구타유발자들’, ‘마을금고 연쇄습격사건’, ‘플라이대디’, ‘강철중:공공의적’, ‘평양성’, ‘고래를 찾는 자전거’, ‘미쓰GO' 외 다수, 드라마 ’원티드‘, ’대박‘, ’엄마‘, ’힐러‘, ’복면검사‘, ’유나의 거리‘, ’기황후‘, ’대풍수‘, ’자이언트‘, ’영광의 재인‘, ’선덕여왕‘, ’남자이야기‘, ’그분이 오신다‘, ’일지매‘, ’쩐의 전쟁‘, ’101번째 프러포즈‘, ’다모‘등 다수 외에도 최근 SBS예능 ‘정글의 법칙’ 까지 그동안 수백편의 영화, 드라마, 연극, 예능등 많은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력과 다재다능한 끼로 대중적인 인지도와 사랑받고 신뢰있는 명품배우로써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마라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 이문식의 영입으로 자사의 폭넓고 큰도약을 의미한다”면서, “한식구가 되어준 배우에게 더 폭넓고 많은 활동과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문식은 전속계약체결 소감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돼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둥지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해 시작하는 것이니만큼 또 한번의 멋진꿈을 펼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77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