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7 13:30:49
기사수정

사진출처/미스틱엔터테인먼트

[오윤정 기자]배우 김기방이 TV조선 ‘무비 & 컬처 레드카펫’의 MC로 발탁됐다.

평소 다수의 작품을 통해 완성도 높은 캐릭터를 탄생시키면서 명품 연기력을 뽐내온 배우 김기방이 TV조선 ‘무비 & 컬처 레드카펫’의 진행을 맡아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생생한 촬영 현장 이야기를 배우로서 보다 맛깔나게 소개 할 예정이다.

김기방이 진행을 맡은 TV조선 ‘무비 & 컬처 레드카펫’은 영화, 연극, 뮤지컬, 전시회 등 현재 대한민국 문화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들을 시청자에게 빠르고 쉽게 전달하는 문화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김주희 아나운서, 이동섭 문화 칼럼니스트, 최보윤 문화 전문 기자와 호흡을 맞춘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녹화에 앞서 펜을 든 채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꼼꼼하게 대본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처음으로 영화 소개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다소 긴장한 듯한 표정과 함께 설렘이 묻어나 눈길을 끈다.

이날 첫 촬영에서 김기방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끈 것은 물론 MC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제작진들과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면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기방이 진행을 맡게 된 TV조선 ‘무비 & 컬처 레드카펫’은 오는 8일 오전 11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