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7 18:22:50
기사수정

사진제공/코레일유통

[한부길 기자]철도 관련 유통,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은 7일 부산역에 새롭게 선보인 환공어묵 매장이 부산역의 새로운 명물로 자리매김하면서 철도 이용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부산 어묵의 역사와 함께해온 환공어묵은이날 부산역 매장 오픈과 함께 ‘수제어묵세트 선착순 무료 증정’ 및 ‘1+1 이벤트’ 등을 통해 77년 전통의 부산 원조 어묵맛을 선보였다.

특히 ‘77 수제어묵 시리즈’ 는 환공어묵의 역사를 대표하는 메뉴로 환공어묵만의 노하우와 맛을 담아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환공어묵은 1940년대 부산 중구 부평동에서 어묵을 최초로 제조하고 판매한 부산 지역 1호 어묵공장으로 깡통시장으로 불리우는 부평시장 어묵골목에서 77년 동안 같은 자리를 지키며 역사를 계승하고 있다.

특히 매장운영을 담당하는 환공어묵베이커리는 서울 주요 백화점 등에 환공어묵 매장을 운영 중으로 부산 어묵 브랜드의 홍보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이번 부산역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부산지역 인근 50여개 어묵공장의 판로개척을 지원키 기위해 ‘공(工)어묵’ 브랜드를 런칭하는 등 부산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일조해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5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