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11 15:31:09
기사수정

사진제공/스토케코리아

[문순매 기자]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대표 백인근)가 유모차부터 아이가구까지 유아용품에 대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플래그십스토어에서 고객 대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한다.

도산대로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는 스토케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으로 하이체어 트립트랩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유모차 무료 렌트 서비스, 매달 달라지는 플래그십 단독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엄마들의 필수 쇼핑 코스로 알려져 있다.

이에 스토케코리아는 플래그십스토어를 엄마들의 커뮤니티 허브로 포지셔닝 하기 위해, 모든 것이 어색하고 새로운 예비 엄마들이 성숙한 엄마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클래스를 7월부터 진행한다. 모든 클래스는 각 분야 전문가가 진행하고, 강사와 참가자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소규모로 진행된다.

주제는 예비 엄마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태교법, 임신 중 식습관, 엄마와 아이가 행복해지는 베이비마사지, 건강한 모유수유법, 아이와 교감하는 육아법 등 6가지 테마로 선정됏다. 클래스는 강의와 함께 플래그십스토어 매니저가 진행하는 스토어 투어, 스토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수업은 오는 13일오후 2시 육아전문가 임영주 박사의 ‘좋은 부모가 되는 태교법’이 진행되고, 이어 27일 오후 2시에는 차움 의원 푸드테라피 센터 이경미 교수의 ‘아기를 위한 최고의 태교, 올바른 식습관’ 강의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면서 조부모 육아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커지는 상황을 반영, 모녀가 함께 참석해 ‘조부모 육아법’을 배우는 시간과 예비 엄마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수유와 베이비마사지에 대한 강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플래그십스토어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오픈해, 매월 신제품 소식과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스토케코리아 백인근 대표는 “서울 도산대로에 오픈한 스토케 플래그십 스토어를 브랜드 공간이자 고객들이 소통하는 커뮤니티 허브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새로운 커리큘럼의 맘스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7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