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11 15:36:26
기사수정

[문순매 기자]와인 수입 전문 기업 ㈜레뱅드매일은 무더운 여름,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위해 와인 수요가 증가하는 이 때에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과천시 장군마을에 위치한 레뱅드매일 와인 샵에서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지난 패밀리세일에 이어 이번 패밀리세일에서도 각종 증정품을 포함해 균일가 와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한 얄리, 라포스톨, 알타비스타 등 주요 브랜드 와인부터 각 국가의 고가 와인들을 포함해 더운 여름날 더욱 인기가 좋은 화이트 와인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을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보다 더욱 뜨거울 올 여름날, 시원하게 칠링된 화이트 와인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전 구매고객에게 아이스 백 (와인 1본입)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핫 아이템, 아이스 백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또한 이번 패밀리세일에서는 2017년 코리아와인챌린지에서 수상한 와인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각 나라별 단 하나의 와인에게만 주어지는 베스트 스페인상을 수상한 ▲뻬스께라 크리안자는 세계 TOP 20 와인메이커로 선정된 유일한 스페인 와인이기도 하다. 또한 금메달을 수상한 와인 스타벅스 오너가 사랑하는 무가의 ‘플래그쉽’ 와인인 ▲무가 레세르바, 호주의 “샤또 디켐” 호주 최초 최고의 귀부와인인 ▲드보톨리 노블 원을 만나 볼 수 있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여름에는 특히 휴가지나 야외에서 시원하게 마시면 좋은 화이트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이 인기가 많다”면서, “지난해보다 더 뜨거운 여름이 예상되는 올해, 무더위를 잊게 해 줄 품질 좋은 와인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패밀리세일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7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