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12 09:06:26
기사수정

사진제공/LG생활건강

[문순매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트루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불필요한 것은 비우고 꼭 필요한 것으로만 채운다’는 비욘드의 에코 라이프 컨셉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비욘드의 대표제품을 알리기 위해 고지용 & 고승재 부자가 함께한다.

비욘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근 ‘고고부자’라는 닉네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욘드 모델 고지용&고승재 부자와 영상 통화(http://beyond-gogo-facetime.co)를 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비욘드의 대표 제품인 ‘피토 아쿠아 크림 & 모이스처 크림’ 5일 체험분을 증정한다.
한편, 7월 10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고고 0원 프리딜 마켓’은 비욘드 캠페인 사이트(http://beyond- gogo-ecolife.com)에서 추첨을 통해 ‘비욘드 에코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 세트에 함께 구성된 제품은 비욘드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으로 고고부자가 직접 선택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테마로 제안하는 ‘비욘드 에코 세트’는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씻어주고 촉촉하게 마무리하는 ‘피토 데일리 더마 바디워시’ 및 로션과 함께 클렌징 타월과 클렌징 브러쉬가 구성된 ‘샤워타임 세트’, 피부에 깊고 진한 수분을 전하는 ‘피토 아쿠아 크림’과 미니 가습기 등이 내장된 ‘촉촉타임 세트’, 디즈니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어린이 전용 제품 ‘키즈 에코 소프트샴푸’ 및 페이셜 폼과 비욘드 모델 고승재 어린이의 샤워 가운 등이 함께 담긴 ‘샴푸타임 세트’ 등으로 구성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7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