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21 17:21:27
기사수정


[전창희 기자](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채정룡)는 21일 군산나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정열)과 함께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면서 취약계층 어르신 350여분을 모시고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이열치열 복달임 여름나기’프로그램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복달임 나눔을 통해 취약계층 노인 및 주민들에게 삶의 활력소를 제공하고,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12일(초복) 군산경로식당에서 진행된 1차 복달임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추진됐다.

또한 이날은 복달임 음식 제공 외에도 인체자연치유회(회장 노기상)와 귀반사 봉사단(단장 박종호)과 함께하는 이혈/이침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에 앞장서 온 군산시여성자원봉사회(회장 두점자)와 온새미로봉사단(단장 김창숙)은 물론 군산시자원봉사센터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사업은 말복날인 8월11일, 군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성호) 복달임 행사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이날 배식봉사를 함께한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 채정룡 이사장은 “부모님과 같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좋은 시간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사업 발굴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01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