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24 11:00:17
기사수정

[김진산 기자]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국내 최대 인터넷 포털을 운영하는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와 최근 콘텐츠 제휴 협업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한데이어 지난 21일부터 ‘고랑 몰라 강방왕 고라줍서~ 알.쓸.신.제(알아두면 쓸모있고 신비한 제주!) 원정대’ 모집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알.쓸.신.제 공동 캠페인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콘텐츠를 만들어 볼 ‘전문 크리에이터’ 22인과 함께 외부에서의 시각으로 바라본 제주의 보석 같은 숨겨진 속살을 발굴하고 이를 콘텐츠로 제작해 네이버와 제주관광공사가 함께 집중적으로 홍보해 제주의 구석구석 숨겨진 콘텐츠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공동 캠페인 참여를 위한 신청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 3일까지이고, 8월 17일 최종 선정한다.
제주관광공사에서는 선정된 전문크리에이터를 위해서 본인이 직접 계획한 일정에 따라 최대 5일간 제주에서 체류하면서 취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취재를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글, 사진, 영상, 그림 등 어떠한 형태로도 가능하고, 제작된 콘텐츠는 네이버와 제주관광대표 사이트인 비짓제주(www.visitjeju.net)를 통해 게재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네이버와의 콜라보를 통해 창의력을 가진 전문 크리에이터와 함께 외부에서 바라본 제주의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 콘텐츠를 개발해 향후 제주관광 콘텐츠의 경쟁력과 제주도의 매력을 발산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02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