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25 17:16:01
기사수정

사진제공/포항시

[조헌덕 기자]2017 전국 제트스키 챔피언십이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환동해중심도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바닷바람과 물놀이를 즐기기 위한 인파로 넘쳐나고 있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영일대해수욕장은 박진감 넘치는 수상오토바이 레이스로 후끈 달아오를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환동해중심도시 포항이 해양관광도시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포항의 해양스포츠를 활성화하기 위해서 포항시체육회가 주최하고 포항시수상오토바이연합회가 주관한다.

또한 이번 ‘2017 전국 수상오토바이 챔피언십’은 포항시를 대표하는 제14회 포항국제불빛축제 기간 동안 진행돼 포항의 낮과 밤을 모두 뜨겁게 불태워 줄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 종목은 7종목(1인승, 스파크(남, 여), 노비스, 리미티드, 프로지퍼, 엔드류레이스, 토너먼트)으로 진행된다. 거센 물살을 헤치고 펼쳐지는 치열한 레이스가 연일 계속되는 폭염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면서 짜릿한 경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부대행사로 워터보드(아이언맨) 시연, Monster Energy 시음행사, 제트스키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한편, 이번 대회를 주관하는 포항시수상오토바이연합회는 대회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포항시, 포항해양경비안전서, 포항시체육회와 긴밀하게 협업해 완벽한 대회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분야별 안전대책 및 상황별 신고체계 등 비상연락망을 구축하고, 대회기간 깨끗한 도시미관 및 청정 경기장 조성 등 손님맞이 준비에 완벽을 기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03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