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17 15:53:18
기사수정

대한민국 대표 도자기축제인 이천도자기축제(www.ceramic.or.kr)에서는 지난 주말 문화의 날을 맞아 축제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을 위해 팬터마임(Pantomime)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진행됐다.

‘팬터마임’은 대사 없이 표정과 몸짓만으로 내용을 전달하는 일종의 연극공연으로, 슬랩스틱 쇼를 접목한 ‘투맨 쇼’ 와 공연자가 액자를 쓰고 마임공연을 펼치는 ‘프레임 마임 쇼’ 등이 진행됐다.

이들 행사는 무대가 아닌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거리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팬터마임은 물론 재미있는 마술쇼를 선보이는 등 즉흥 애드리브 공연을 펼쳐 큰 웃음을 선사하고 관객들의 눈과 상상력을 자극했다.

이천도자기축제추진위원회는 “이번 문화공연은 문화의 날을 맞아 축제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특히 어린이에게는 상상력과 감수성 등 정서발달을 돕고 바쁜 일상을 보내는 부모와 아이들에게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이천도자기축제는 전문 바텐더와 함께하는 막걸리 칵테일 쇼,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주말 이벤트를 매주 진행,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제25회 이천도자기축제는 ‘불의 여행(Journey From Fire)'이란 주제로 오는 10월 23일까지 경기도 이천 설봉공원에서 개최되며 주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개장된다. 자세한 프로그램 및 기타 관람 정보는 제25회 이천도자기축제 공식 홈페이지(www.ceramic.or.kr) 또는 스마트폰 용 이천도자기축제 애플리케이션을 확인하거나 이천도자기축제추진위원회(☎031-644-2942~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1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