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15 08:37:48
기사수정

㈜나도람FC의 치킨브랜드 투존치킨 9일 정책간담회에서 본사부담으로 홍보전단 지원

[문순매 기자]‘나눠주고 도와주는 사람들’ ㈜나도람FC의 국내산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이 지난 9일 경기도 하남시 본사에서 가맹점과의 소통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진행하고 가맹점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상생을 위한 ‘홍보전단 무료지원’ 정책을 올 하반기부터 진행키로 결정했다.

투존치킨은 가맹점 및 소비자와의 ‘소통’을 가장 중요시하는 회사 방침에 따라 연 4회 정책간담회를 개최하고 있고 다양한 가맹점 지원정책을 펼쳐왔다.

이번 홍보전단 무료지원은 “원가 상승과 치킨업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한 매출부진을 본사와 가맹점간 협력을 통해 극복하겠다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투존치킨은 홍보전단 무료지원과 함께 신규 오픈매장은 물론 기존 가맹점주의 요청이 있을 경우 현장에서 치킨을 제조해 즉석에서 시식 및 고객에게 서비스 할 수 있는 본사소유의 푸드트럭을 지원할 계획이다.

투존치킨은 현재 250여 가맹점의 중견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최근 개그맨 먹방 커플 유민상과 김민경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닭다리로 변신 후 치킨 박스에 들어간 재미있는 광고영상으로 온라인에서 화제를 불러모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15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