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18 17:36:01
기사수정

사진제공/천안시

[전주혁 기자]충남 천안시 쌍용주공7단지 1차아파트는 입주민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쁨을 나눠 주기 위해 KBS 시청자서비스부(재능나눔봉사단)의 협찬을 받아 ‘찾아가는 사랑의 음악회’ 공연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250여명의 쌍용7단지 주민과 지역 국회의원(부인) 및 시도의원 등 많은 외빈이 참석했고, 10명의 KBS 봉사단 소속 가수 및 개그맨이 출연해 노래 및 만담쇼 등 재미있는 공연이 펼쳤다.

또한, 행사 끝에 주민들은 푸드뱅크에서 지원한 토마토 한 봉투씩을 선물했다.

쌍용3동 이주홍 동장은 “우리 지역 취약계층인 주공7단지 입주민을 위해 감동적인 문화공연의 장을 마련해 주신 관리소장님께 감사드라ᅟᅵᆫ다”면서, “쌍용동 주민의 복지 및 여가생활 향상을 위해 많은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영세서민의 일상생활에 활력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를 주관한 주택관리공단 김광수 천안지역단장은 “자리를 빛내 주신 많은 외빈과 행사를 마련해 주신 KBS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단지내 어르신과 주민께서 즐거운 문화공연을 함께 보시면서 화합되고 즐거워 하시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끼면서 앞으로도 주민여러분의 커뮤니티 활성화에 한층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17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