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21 16:08:25
기사수정

사진제공/순천시

[서찬호 기자]제1회 순천 호수공원 물총축제가 조례호수공원 원형광장 일원에서 ‘2017 무더위~ 탈출~ 이번엔 내가 쏜다’를 주제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축제는 지난 19일 오전 10시부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MC와 함께하는 댄스타임, 레크리에이션, 물총댄스 Go Go 경연대회, 물총사격대회(물통에 물채우기), 물풍선 받기대회, 캔맥주 빨리마시기 등 시민 5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흥겨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부대행사로 음료 및 생수코너도 마련하고, 기부를 위한 수익금 마련 행사로 물총판매, 핸드폰 방수팩 판매 등도 진행됐다.

특히 행사장 주변에서는 왕조청년회와 통장단협의회 회원, 왕조1동 직원이 합동으로 주차안내와 안전사고 대비를 위한 물놀이 안전과 폭염대비 홍보캠페인을 함께 펼쳐 단 한 건의 사고 없이 안전하게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번 물총 축제는 어린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체험에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한여름 도심 속의 대표 축제로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행사는 왕조청년회 주관으로 열렸다. 특히 따뜻한 순천 마을만들기 공모사업으로써 순천시 후원으로 개최됐다.

왕조청년회장은 “호수공원에 어울리는 물총을 테마로 무더위를 식히고, 아이들에게는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어른들에게는 어릴 적 추억을 되새겨보는 기회 마련을 위해 차별성 있는 축제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19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