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23 14:18:06
기사수정

사진제공/천안시

[전주혁 기자]청소년들이 개성과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경연이 펼쳐진다.

충남 천안시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다음 달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신부동 소재 도솔광장과 신부문화공원에서 ‘제17회 태조산청소년가요제’를 개최한다.

‘태조산청소년가요제’는 천안의 대표적인 청소년 음악축제로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활용을 독려하고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한다.

예선전은 같은 달 2일 오후 3시부터 도솔광장에서, 본선은 다음 날인 3일 오후 5시 30분부터 신부문화공원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특히 예선전은 올해 4월 개장한 도솔광장에서 처음으로 진행돼 천안의 새 랜드마크로 부상할 수 있도록 도와 도솔광장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청소년가요제에는 지역내 중·고등학교 학생 또는 청소년(14세~19세 사이)이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고, 창작곡 및 가요 등 자유롭게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할 경우 태조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cayouth.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오는 31일까지 메일(cayouth0179@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최광용 체육교육과장은 “태조산청소년가요제는 올해 17번째로 지역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꿈과 실력을 펼칠 수 있는 무대”라면서,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전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들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20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