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08 18:31:54
기사수정

[오윤정 기자](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라비다는 세포 간의 신호 전달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피토S1P™ 를 포함한 파워셀™ 성분을 국내 최초로 개발, 화장품에 접목해 피부 근본 기능을 향상시켜 피부 본래의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지난해 피토S1P™ 성분에 콜라겐을 더하면서 피부 노화 방지와 함께 피부 탄력까지 동시에 책임지는 콜라겐 솔루션 라인을 선보이면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추천한 후보 브랜드를 온라인∙모바일, 1:1 전화설문 등을 통해 각 분야의 최고 가치를 지닌 유망 브랜드를 선정했다. 특히 이번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약 280만 명 이상의 소비자 평가단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의 투표가 진행됐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한 브랜드에게 주는 상인만큼 5년 연속 수상은 그 의미가 더욱 깊다”면서, “앞으로 소비자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29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