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08 16:52:05
기사수정

[두정진 기자]가수이자 ㈜인터비디 대표 신현우가 부른 발라드 ‘눈물이야’가 웹드라마 ‘도깨비불’(극본 유정우, 연출 한순상) 타이틀곡으로 낙점됐다.

지난해 ‘눈물이야’를 발매한 신현우는 감성 짙은 가창력과 애절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가수이면서, 동시에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또 제작자로서 보이그룹 디아이피.걸그룹 인스타.솔로가수 ZIK9 등을 제작하면서 국내외에서 가수이자 제작자로서의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신현우는 “제 노래가 ost로 확정됐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고 놀라웠다”면서, “앞으로 가수로서 그리고 제작자로서 최선을 다해 대한민국 문화 콘텐츠 육성과 발전에 이바지 하고 싶다”며 소감과 함께 포부를 밝혔다.

소속가수 디아이피의 ‘태하’는 “대표님이 선배가수로서 체득하신 노하우들이 팀과 개인의 발전에 큰 영향을 준다”면서, “앞으로 더욱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는 인터비디와 디아이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제작자 이자 선배가수인 신현우의 OST 확정을 함께 축하했다.

한편 코리아엔터테인먼트와 경북 청송군이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 ‘도깨비 불’(극본 유정우, 연출 한순상)은 4대째 사과밭을 일구는 순수청년 유재형(김산 분)과 지역 정치인이자 건설업자의 외동딸 공선미(소진 분) 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청송 지역에서 전해 내려오는 도깨비 설화를 기반으로 등장인물들의 야망과 갈등, 로맨스를 그린다. 나인뮤지스 소진, 배우 김산, 공형진, 이병진, 이파니 등이 출연한다.

‘도깨비불’ 웹 버전은 8일을 시작으로 이달 15일, 25일 등 3주간에 걸쳐 매주 수요일 정오에 네이버TV와 카카오TV, TV텐(텐아시아) 등을 통해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48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