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10 10:57:20
기사수정

[이계성 기자]DGB대구은행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과 상호협력 MOU를 체결하고 10일부터 DGB대구은행 환전 고객에게 환전금액별 인터넷면세점 적립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DGB대구은행에서 미화 300~500불 상당액 환전고객에게 3만원,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 4만원의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환전 고객에게 문자를 통해 적립쿠폰 번호 전송이 되면 이를 출국 전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결제 시 적립 쿠폰 할인을 받는 절차다.

이 서비스는 기존 실행해온 오프라인 면세점(롯데 면세점[부산, 김해], 신세계면세점[부산센텀시티]) 할인쿠폰 제공에 이어 온라인면세점에서도 사용 가능한 적립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환전 고객에게 보다 많은 면세품 구매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즐거운 면세 쇼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했다.

DGB대구은행은 해외 여행객의 환전 수요 증가에 따른 서비스 차원에서 DGB대구은행 전지점에서 환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1만원 할인권(미화 300불 이상 환전고객), 포켓와이파이 대여 할인(미화 300불 이상 환전고객) 등의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전국 지점, 인터넷 환전, 스마트뱅킹을 통한 스마트 환전 예약 등 편리한 환전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해 고객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환전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4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