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08 13:20:58
기사수정

로맨틱 작업 코미디의 정석 ‘작업남녀’ 작업 개시

[이춘무 기자]대륙 최고의 바람둥이 남녀가 우연치 않은 사고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작업 코미디 ‘작업남녀’가 12월 개봉을 확정했다.

‘작업남녀’는 하루 한 명씩 여자를 바꿔가면서 만나는 대륙 최고의 카사노바 ‘한지빈’과 동시에 24명의 남자와 만나는 대륙 최고의 바람녀 ‘장희진’이 노예 연애 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이는 좌충우돌 로맨틱 작업 코미디이다.

‘작업남녀’는 2017년 쾌남 인기 참가자 등가 쿤과 중국에서 제일 아름다운 스튜어디스로 뽑힌 ‘시앙진’이 바람둥이 작업남 ‘한지빈’과 작업녀 ‘장희진’ 역할을 매력적으로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활발한 연예 활동 속 매력 있는 두 남녀의 출연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이와 함께 한국과 중국을 오가면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이은지가 ‘작업남녀’의 제작 및 공동 연출, 연기를 맡아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그녀가 주연했던 작품이 아이치이(爱奇艺) 방영 당시 시청자가 천만 명을 초과하기도 하는 등 중국에서 인기가 뜨거워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녀는 ‘작업남녀’를 “현대 청년들의 사랑과 일을 그린 작품”이라면서, “영화를 통해 더욱 많은 청년들이 자신의 꿈과 사랑을 쫓아 더욱 아름다운 삶을 꾸려 나갈 용기를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5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