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21 23:53:59
기사수정

[오재곤 기자]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 이하 공사)는 21일 오후 공사 본사에서 올 한 해 공사 본연의 역할인 관광산업 발전과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실시한 공사의 혁신활동 성과를 공유하는 ‘2017 KTO 혁신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경영혁신 활동의 일환으로 올 해 처음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2017년 한 해 동안 최고의 혁신 퍼포먼스를 달성한 팀을 선발하는 ‘혁신 BP(Best Practice) 경진대회’, 반짝이는 혁신 아이디어로 신규 사업을 제안하는 ‘올해의 학습동아리 선발’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혁신 BP 경진대회는 혁신 우수사례를 공유, 확산키기 위해 사내 공모 방식으로 추진해여 총 61건의 사례가 제안됐다. 혁신평가단(내, 외부 심사위원)의 1차 서면심사를 통과한 본선 진출작 7건에 대한 심사가 진행됐다.

본선 심사 진행방식은 직급과 관계없이 전 직원이 공감하면서, 평가할 수 있도록 온라인 청중 투표단 제도를 도입해 현장투표를 진행함으로써 행사의 긴장감과 집중도를 더욱 높였다.

공사는 이날 발표된 우수사례를 경영에 적극 반영,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관광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정창수 사장은 “한 해 동안 혁신으로 이뤄낸 성과를 공유키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한국관광공사 임직원 모두가 스스로 혁신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내부 혁신활동을 추진해 관광산업 발전과 국민 삶의 질 향상에 적극 이바지 하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그 역할과 소명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63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