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1 14:52:27
기사수정
l지난 10일 북경 바이두 검색엔진기술 유한공사 (이하 ‘위탁인’)는 한국의 PHOENIX.CO.,Ltd(이하 ‘중개인’)와 2년간 한국을 중국 및 글로벌 시장에 노출시킬 수 있도록 바이두 지도 운영과 관련해 계약을 체결했다.

[문순매 기자]l지난 10일 북경 바이두 검색엔진기술 유한공사 (이하 ‘위탁인’)는 한국의 PHOENIX.CO.,Ltd(이하 ‘중개인’)와 2년간 한국을 중국 및 글로벌 시장에 노출시킬 수 있도록 바이두 지도 운영과 관련해 계약을 체결했다.

 

중국의 대표적인 인터넷 기업으로는 BAT로 표현되는 바이두(Baidu), 알리바바(Alibaba), 텐센트(Tencent)가 있고, 현재 바이두(Baidu)는 글로벌 기업으로 미국 나스닥에 상장돼 있다. 특히 바이두는 온라인 검색엔진을 바탕으로 중국 내 독보적인 위치에 있고, 각종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SW와 HW의 융합 생태계를 구축 중에 있다.

 

이번 계약으로 PHOENIX의 박희성 대표는 “중국과 한국이 사드 전의 환경으로 한국을 소개를 할 수 있도록 최대한 한국을 소개할 것”이라면서, “중국 또는 해외에 수출을 하고자 하는 회사는 적극적으로 홍보 및 마케팅을 협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외 PHOENIX는 바이두의 중개인의 역할로 중국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 한국을 소개하고, 한국의 맛집.숙박.관광.할인권 등 생활과 관련된 정보를 생생하게 나타내고자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74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