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5 17:04:29
  • 수정 2018-02-05 17:05:45
기사수정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우주소녀가 오는 27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을 발표한다고 5일 밝혔다.

▲ 우주소녀 `인스타그램

[강병준 기자]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우주소녀가 오는 27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을 발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주소녀가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공개한 일정표는 이번 앨범 콘셉트를 암시하듯 마법 학교의 초대장처럼 디자인됐으며 마법을 뜻하는 그리스어 ‘마기코스’ 등의 단어가 적혀있다.

 

또 트랙 리스트와 유닛(소그룹) 포토, 시크릿 필름,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새 앨범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포함됐다.

 

우주소녀의 컴백은 지난해 6월 첫 정규 앨범 ‘해피 모멘트’(HAPPY MOMENT) 이후 8개월 만으로, 이 앨범은 전작 대비 3배가량 증가한 초동(발매 첫주 음반 판매량) 기록을 세우면서 팀의 성장세를 보여줬다.

 

이들은 이어 단독 버라이어티인 JTBC2 ‘우소보쇼’를 통해 친근하고 밝은 모습으로 예능감을 보여줬다. 멤버별로는 음악, 연기, 예능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면서 두각을 나타냈다.

 

다원은 tvN 드라마 ‘변혁의 사랑’, 연정은 KBS 2TV ‘7일의 왕비’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OCN 드라마 ‘멜로홀릭’의 OST 곡을 불렀다. 연정은 또 마크툽과 구윤회의 히트곡 ‘메리 미’(Marry Me)의 답가인 ‘메리 유’(Marry You)를 노래하기도 했다.

 

보나는 KBS 2TV ‘최고의 한방’에 출연한데 이어 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의 주연을 꿰차면서 ‘'연기돌’로 입지를 다졌다. 또 성소는 SBS TV ‘정글의 법칙’과 KBS 2TV ‘발레 교습소-백조클럽’ 등 각종 예능 프로에서 활동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75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