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6 23:56:49
기사수정
KTH와 KTH 노동조합이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을 초청해 마음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아름다운 Give’ 행사를 진행했다.

 

[심종대 기자]KTH와 KTH 노동조합이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을 초청해 마음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아름다운 Give’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3일 목동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된 ‘아름다운 Give’ 행사는 지난해 한가위 송편 만들기 행사에 이어 설 연휴를 앞두고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키 위해 진행됐다.

 

노사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노사랑(勞.使.朗) 기금’을 통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노사랑’은 지난 2013년 발족한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단순 기부 활동에서 벗어나 KTH 고유의 참여형 기부 문화이자 KTH 노사 합동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 초청된 양천구 내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관계자 40여 명은 KTH 노사 임직원들과 함께 조별로 설 명절 대표 음식인 만두 빚기 대회에 참여했다. 가장 많은 양의 만두를 빚은 학생부터 성실하게 대회에 임한 학생 등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기계식 키보드, 문화상품권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했다.

 

또한 K쇼핑 장원 쇼핑호스트가 진행하는 윷놀이, 제기차기, 구술치기 등 설 명절 놀이를 즐기는 한편, K쇼핑 미디어센터 스튜디오와 주∙부조정실 등을 견학하면서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와 함께 KTH는 직접 빚은 만두를 온 가족과 함께 끓여 먹을 수 있도록 떡국 떡과 함께 포장하고, K쇼핑 브랜드 캐릭터 ‘원앤럽’ 인형 및 명절선물 등을 전달하면서 마음 따뜻한 나눔의 정을 전했다.

 

KTH는 “지역사회 상생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정서적 지원활동을 다방면으로 전개하고 있다”면서, “K쇼핑 미디어센터 체험 프로그램 등 아동∙청소년들의 꿈을 키우는 문화∙교육 나눔 활동 또한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79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