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6 23:06:01
기사수정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농아인 야구 활성화 지원을 위해U+프로야구앱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 LG유플러스가 농아인 야구 활성화 지원을 위해U+프로야구앱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농아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고객이 U+프로야구 앱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기부금 1백원이 적립된다.

 

[우성훈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농아인 야구 활성화 지원을 위해U+프로야구앱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농아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키 위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고객이 U+프로야구 앱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기부금 1백원이 적립된다.

 

캠페인은 지난 25일부터 1백만 명 참여 달성 시점까지 진행된다. 적립된 후원금은 한국농아인야구소프트볼연맹에 전달해 2019 세계농아인야구대회 운영비와 국가대표팀 훈련비, 전국 15개 농아인 야구팀 장비 지원에 활용토록 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날 잠실야구장에서 이윤희 농아인 야구선수,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조일연 한국농아인야구소프트볼연맹 회장, 정운찬 KBO 총재,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기념 행사를 가졌다.

 

한국농아인야구소프트볼연맹 조일연 회장은 “야구는 농아인들에게 사회와 소통하는 창이고, 삶이며 꿈”이라면서, “세계농아인야구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후원 참여”를 부탁했다.

 

LG유플러스 권영수 부회장은 “이번 후원은 U+프로야구로 야구를 즐기는 고객들과 함께 농아인 선수들의 열정을 후원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중점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가 농아인 야구 활성화 지원을 위해U+프로야구앱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농아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고객이 U+프로야구 앱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기부금 1백원이 적립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02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