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2 18:29:18
기사수정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이달 7일까지 ‘2018익산 서동축제’을 맞아 익산역을 찾는 여행객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백제복식 착장식’ 및 캘리그래피, SNS 이벤트, 시티투어 버스 할인 등을 진행한다.

▲ 사진제공/원광디지털대학교

 

[송진호 기자]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이달 7일까지 ‘2018익산 서동축제’을 맞아 익산역을 찾는 여행객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백제복식 착장식’ 및 캘리그래피, SNS 이벤트, 시티투어 버스 할인 등을 진행한다.

 

‘2018익산 서동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추진하는 관광콘텐츠 통합지원 공모사업으로, 이달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금마서동공원에서 개최된다.

 

앞서,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이번 ‘2018익산 서동축제’를 축하하고 보다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키 위해 지난달 28일부터 ▲백제복식 착장식 ▲포토존 운영 ▲SNS 이벤트 및 시티투어 버스 할인 ▲캘리그래피 등 다양한 행사를 익산역에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천년고도 백제의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백제복식 착장식’의 인기가 높다. 착장식은 원광디지털대학교 한국복식과학학과 동문 및 재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원하는 백제 복식을 착용한 후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어린이날이 있는 주말에는 가족단위 관광객들을 위해 가훈이나 명언을 직접 써주는 ‘캘리그래피’ 부스도 운영한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서동축제와 천년고도 익산시를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로, 익산시, 익산역, 사이버대학교가 함께 지속 발전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지역민의 복지 및 문화생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04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