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5 22:46:05
기사수정
군산대학교는 지난 1일 군산대학교 해양과학대학 1층 대회의실에서 ‘2018학년도 제2기 최고수산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 사진제공/군산대학교

 

[김준태 기자]군산대학교는 지난 1일 군산대학교 해양과학대학 1층 대회의실에서 ‘2018학년도 제2기 최고수산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최고수산경영자과정은 군산대학교가 해양수산부와 전라북도의 지원을 받아 위탁 운영하는 교육과정으로, 올해에는 20여명의 전문수산경영인이 입학했다.

 

입학식 후에는 전라북도 해양수산과장의 ‘전라북도 해양수산 정책’에 대한 소개에 이어 전담교수들의 ‘새만금사업과 전북 수산업’에 대한 강의가 있었다.

 

곽병선 총장은 축사를 통해 “요즘처럼 급변하는 산업환경 속에서는 시대의 흐름을 제대로 읽고 이를 흡수해 대처능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이러한 시대변화에 적응키 위해서는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자질을 스스로 길러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입학생들을 격려했다.

 

김명준 해양과학대학장은 “최고수산경영자과정은 교육생들의 선진화된 경영철학을 확립하고, 전문수산경영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소양을 축적시키는 데 그 목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05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