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8 16:52:38
기사수정
“15만 팔로워 네일 아티스트<룰루> 센스홍의 2018 네일아트 트렌드를 말하다”

▲ 사진제공/용인송담대학교

 

[김광섭 기자] “15만 팔로워 네일 아티스트<룰루> 센스홍의 2018 네일아트 트렌드를 말하다”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뷰티케어과는 ‘룰루’의 네일 파트 홍미애 원장을 초청, 2018 네일아트 트렌드를 주제로 뷰티케어과 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뷰티 특강을 진행햇다.

 

특강을 진행한 홍미애 원장은 닉네임 ‘센스홍’으로 활동하고 있다. 트와이스, 소녀시대, AOA, 방탄소년단 등 아이돌의 네일 관리를 담당, 인스타그램 팔로워 15만명이 넘는 유명한 네일아티스트다.

 

이번 특강은 네일아트 산업의 트렌드 뿐만 아니라 현장 실무에 있어 필요한 네일 아트 팁과 그 밖의 학생들의 궁금한 내용을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했다.

 

네일관리 시 주요 포인트로는 세상에서 아주 작은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손톱에 들어가는 아트 도안을 손톱 사이즈에 맞게 그리기 등 현장 실무에 대해서 조금 더 구체적인 내용으로 뷰티케어과 재학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 2학년 이영현 학생은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배 뷰티션의 생생한 강의가 진로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다”면서, “트렌드를 읽어나가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06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