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1 01:39:22
기사수정

▲ @김경석 기자

 

[김경석 기자]지난 1일 대구 R3스튜디오에서 이번에 데뷔하게되는 신인레이싱모델 한예라를 만났다.

 

# 레이싱모델을 하게 된 계기는?

 

-18살 때부터 레이싱모델이 되고 싶었어요.(그당시썻던 지식인글이 아직도 있어요^^) 그때는 레이싱모델이 되고 싶어도 어떻게되는지 잘몰랐고 또한 나이도 어렸어요. 그래서 우선 모델경험부터 쌓기위해 친구랑 같이 모델기획사에 찾아간 적이있어요. 또 부모님이 반대가 있어 못했어요. 몇 년 후에 짧게나마 치어리더 1년 정도 활동하고 일본으로 유학갔다가 지난해 11월초에 한국에 와서 우연히 티비에서 오하루 씨를보고 어렸을때 꿈이 다시 생겨서, 너무하고 싶어 지금 당장 아니면 못할 것 같다는 생각에 찾아가게 됐어요.

 

# 레이싱모델하면 이루고 싶은 것이 있다면?

 

-인지도를 올리구 싶어요. 레이싱모델 ‘한예라’라고 말하면 누구나 아는 그런 모델이 되고 싶구요. 더 꿈을 크게 잡으면 언젠간 새로운 모델들도 저를 롤 모델로 삼는 그런 멋진 모델도 싶어요^^.

 

▲ @김경석 기자

 

# 레이싱모델로 데뷔하면서 생각해둔 롤모델이 있다면?

 

-오하루 씨를 보고 잊었던 꿈을 다시 마음먹게 만드셔서 그런지 오하루 씨라고 생각해요. (저는) 사람얼굴이랑 이름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한번에 기억할 정도로 이쁘고 멋있어요. 그리구 요즘은 한민영 씨도 (제) 롤모델이에요. 너무예뻐요.

 

# 앞으로의 각오와 다짐은?

 

-내가 하고 싶어 했던 일을 할수 있는 것이 너무 행복한데. 어떤 일이든 진짜 열심히 할 자신이 있을 것 같구요, 최고가 되기 위해서 노력할 거예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지금 이 마음이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도록 할 거예요. 아니 잃지 않을 것 같아요

 

▲ @김경석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11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