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7 21:49:41
  • 수정 2018-05-29 19:07:43
기사수정

 

[강병준 기자]초록우산어린이재단 창립 70주년 ‘매일매일 어린이날, 매일매일 초록우산’에 (사)식문화세계교류협회가 후원하고 동참했다.

 

(사)식문화세계교류협회 류현미 회장은 “초록은 생명의 터전 그 속에서 자라는 생명의 재료로 맛나고 건강한 음식으로 삶을 도우는 작은 나눔을 하고 있다“면서, ”작지만 큰 가치를 통한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꿈꾸고 있다. 식문화를 중심으로 문화예술 그리고 경제 전문가들과 융합디자인을 통해 지역마다 세계 곳곳에 서로 상생하는 지역문화 생태문화를 통해 식문화세계교류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사)식문화세계교류협의회 협력사들이 함께했다. 안희숙 원장의 우리차문화의 소개 및 차와 다식 체험관, 이제순 명인의 인삼 공예관,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요리체험관 및 각 나라의 간식거리들을 선보인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요리체험관에서는 삼청동 ‘스시고’ 하지원 대표가 엄선한 재료로 어린이들과 김밥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Dr. Yim’s 체질라이프스타일 연구소 소장 임동구 박사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우리 차와 다양한 다식을 참여자의 체질에 맞게 프로그램을 진행해 호응을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14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