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9 15:28:31
기사수정
㈜도서출판 길벗은 삶과 육아의 균형을 찾아주는 ‘하루 한 시간, 엄마의 시간’을 출간했다.

 

[김경희 기자]㈜도서출판 길벗은 삶과 육아의 균형을 찾아주는 ‘하루 한 시간, 엄마의 시간’을 출간했다.

 

이 책은 육아를 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엄마들이 엄마로, 며느리로, 아내로 머무르지 않고 ‘온전한 나’로 살아가는 방법을 담고 있다. 엄마의 24시간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육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삶의 균형을 찾는 방법은 하루 한 시간을 자신을 위해 쓰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또한 저자가 초보 엄마로서 겪은 육아와 경력단절을 극복하는 과정이 고스란히 실려 있다. 특히 이 과정을 스스로 따라갈 수 있도록 엄마를 위한 ‘한 시간을 만드는 법부터 쓰는 법까지’ 상세하게 알려준다.

 

이 책의 저자이자 지혜코칭센터 대표인 김지혜 작가는 ‘더 지혜로운 내일을 꿈꾸는 여성들을 돕습니다’라는 사명으로 11년째 코칭을 하고 있고, 엄마들을 대상으로 5년 전부터 초보 부모 전문 코칭과 강의를 시작했다.

 

현재는 초보 부모들의 변화와 성장을 지원하는 일에 가장 큰 열정을 느끼고 집필, 강연, 코칭에 매진하고 있다.

 

화코칭(상처 주지 않고 화내는 법), 맘맘코칭(엄마들을 위한 라이프 코칭), CHANGE(새해 설계 워크숍) 등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들을 개발 및 운영하면서, 네이버 부모i(전 맘키즈 판)에서 ‘초보엄마 화코칭’을 연재 중이다.

 

도서출판 길벗 관계자는 “이 책은 육아를 하는 엄마가 행복을 찾는 방법을 따뜻하게 명쾌하게 알려줄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이 책을 통해 모든 엄마들이 전쟁 같은 육아의 시간이 아닌 자신을 찾고 사랑해줄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14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