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9 16:04:42
기사수정
중앙대(총장 김창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30분부터 대한상공회의소 의원회의실(지하 2층)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 기업이 필요로 하는 대학교육 방향’이란 주제로 ‘기업과 대학 산.학 토론회’를 개최한다.

 

[김광섭 기자]중앙대(총장 김창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30분부터 대한상공회의소 의원회의실(지하 2층)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 기업이 필요로 하는 대학교육 방향’이란 주제로 ‘기업과 대학 산.학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대학교양교육협의회(회장 박경하)에서 주관하고, 중앙대 다빈치교양대학이 사무국을 맡고 있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유성엽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과 김영곤 교육부 직업교육정책관이 축사를 할 예정이다. 또 홍성기 한국교영교육학회 회장, 김기호 연구소혜인 대표, 이종성 인하대 프런티어교양대학 학장의 발표가 이어진다.

 

발표 후에는 민경찬 연세대 명예특임교수, 이상헌 한글과컴퓨터 부회장, 유홍준 성균관대 학부대학 학장, 김성준 삼성전자 인사부장, 이선민 조선일보 선임기자의 종합토론 순서로 진행된다.

 

행사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기업이 요구하는 대학교육의 방향을 파악하고, 이것이 대학의 취업률 제고와 연결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14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