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30 03:55:33
기사수정
우리 사회가 100세 시대로 접어들은 지 오래다. 하지만 100세 시대라고 해서 회사의 정년이 늘어나진 않는 것이 현실이다. 오히려 조기 명퇴를 걱정해야 할 판국에 회사의 획기적인 정년 연장을 기대하는 것은 부질없는 생각이다. 그러다 보니 은퇴를 스스로 결정하는 사람과 100세 시대의 해법으로 자기 사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강병준 기자]우리 사회가 100세 시대로 접어들은 지 오래다. 하지만 100세 시대라고 해서 회사의 정년이 늘어나진 않는 것이 현실이다. 오히려 조기 명퇴를 걱정해야 할 판국에 회사의 획기적인 정년 연장을 기대하는 것은 부질없는 생각이다. 그러다 보니 은퇴를 스스로 결정하는 사람과 100세 시대의 해법으로 자기 사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위한 인생의 멘토가 되어 줄 신간 ‘인생역전 사장스킬’이 출간됐다.

 

‘인생역전 사장스킬’은 퇴직을 맞이하는 시기가 점점 빨라지는 지금, 퇴직 이후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도서로 사업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길잡이가 되어 줄 책이다.

 

책은 스텝1부터 스텝5까지 총 5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인생역전을 꿈꾸는 당신’ ‘월급쟁이를 벗어나라’ ‘부자 사장 HOW TO’ ‘리얼한 사업 시뮬레이션’ ‘부자 사장 만드는 성공 마인드’ 등을 순서로 사업의 준비단계부터 현실적인 사업 아이템과 방법까지 사업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 책의 저자 최임수는 평범한 직장인에서 살던 아파트를 팔아 사업자금을 마련, 30년간 창업과 기업매각, 인수를 거듭하면서 10개의 회사를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 책을 집필한 만큼 사업에 대한 방법 등 인생 전반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

 

‘인생역전 사장스킬’의 저자 최임수는 “직장인이 진정한 주인공으로 살기 위한 방법은 자기 사업을 시작하는 길”이라면서, “사업은 일반적으로 개인의 능력에 의해 결정되기도 하지만 사업의 종류나 영업방식에 의해 좌우되는 만큼 30년 경험을 녹여 쓴 본 도서를 바탕으로 길을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14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