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8 11:22:50
기사수정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지난 5일 교직원으로 구성된 ‘원광디지털대학교 교직원 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봉사활동에 들어갔다.

 

[김준태 기자]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지난 5일 교직원으로 구성된 ‘원광디지털대학교 교직원 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봉사활동에 들어갔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진행된 발대식에는 교수 및 직원 2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석하면서 봉사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이날 ‘교직원 봉사단’은 발대식 직후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소재 ‘영등포구 장애인사랑나눔의집’을 방문해 첫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영등포구 장애인사랑나눔의집’은 거동이 어렵거나 경제적인 이유로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없는 장애인 및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을 진행하고 있다.

 

봉사단은 점심 무료배식에 참여하면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및 어르신들이 식사를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배식뿐만 아니라 식사 전과정을 함께 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최윤희 입학협력처장은 “대학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의 교육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봉사단을 출범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봉사단은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과 사랑의 희망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1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