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2 11:56:00
기사수정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대학일자리센터가 지난 7일 졸업생과 재학생 80여명을 대상으로 청년 사회진출 지원을 위한 ‘강소기업 채용설명회 및 리쿠르팅’ 행사를 개최했다.

 

[김경희 기자]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대학일자리센터가 지난 7일 졸업생과 재학생 80여명을 대상으로 청년 사회진출 지원을 위한 ‘강소기업 채용설명회 및 리쿠르팅’ 행사를 개최했다.

 

용인송담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주관하고 수원고용센터와 우수기업 ㈜에이치티엠, 주식회사 마인즈랩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강소기업의 채용분야와 직무소개에 이어 질의 응답시간을 갖고 현장면접까지 실시했다.

 

또한, 수원고용센터의 문채희 팀장은 고용노동부 청년내일채움공제 등 청년고용정책을 안내해 청년의 자산형성과 장기근속을 유도하고 청년구직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한 것.

 

현장면접은 2명의 졸업자를 포함한 6명이 참여했고, 2명의 지원자는 추가서류를 검토해 최종면접을 준비하고 있다. 현장면접까지 참여한 문기봉(25,세무회계과) 학생은 “희망하는 분야에 대한 정보를 얻고, 면접까지 경험 할 수 있어서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원철 취업지원센터장은 “학생들이 직접 기업담당자와 소통해 기업과 지원자가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청년취업률 향상에 도움을 주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19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