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4 10:37:10
기사수정
2016년 IFBB 피규어 프로카드를 획득한 김혜윤이 IFBB 프로 첫 무대에 출격하기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 사진/김혜윤 선수 제공

 

[이승준 기자]2016년 IFBB 피규어 프로카드를 획득한 김혜윤이 IFBB 프로 첫 무대에 출격하기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김혜윤은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의 댈러스 컨벤션 센터에서 펼쳐지는 2018 IFBB 유로파 댈러스 프로 피규어 부문에 출전해 IFBB 프로로서의 첫 발을 내딛을 예정이다.

 

이로서 2016년 IFBB 프로카드를 획득하고도 복합적인 이유로 미뤄지다, 지난해에서야 IFBB 프로카드를 받은 김혜윤은 서양인의 독무대인 IFBB 프로 피규어 무대에서 쟁쟁한 경쟁자들과 정면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대회 출전을 앞두고 김혜윤은 대회 출전 소감에 대해 “IFBB 프로가 된 이후 첫 무대이기 때문에 매우 떨린다”면서, “1년 동안 만든 몸을 보여줄 무대가 다가온다는 것에 대해 설렌다”라고 말했다.

 

그는 몸 컨디션에 대해 “컨디션은 좋은 상태”라면서, “이전 대회까지는 몸을 키우는 것에 주력을 했지만, 이번 대회를 앞두고는 피규어의 몸에 맞출 수 있도록 다이어트와 수분커팅에 주력을 해서 몸을 말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현지적응에 대해 “시차는 걱정되지는 않는데 비행기를 타면 부종이 생겨서 현지 도착 후에 부종을 빼는 것이 관건일 것 같다”이라고 말하고, 이번 대회 목표에 대해 “물론 우승을 하고 싶지만, 1차 목표는 3위 안에 드는 것”이라며 구체적인 목표를 밝혔다.

 

끝으로 대회에 나서는 각오에 ‘기대감’이라는 단어에 대해 “IFBB 피규어 프로에 동양인 선수가 세 명인 것으로 알고 있다. 이번에 홀로 동양인으로서 대회에 나서는데 동양인의 저력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이번 대회에 나서는 각오를 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2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