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4 11:12:11
기사수정
롯데는 11일부터 대학생들의 봉사활동을 지원키 위해 ‘밸유’라는 프로젝트명으로 봉사활동 공모전을 개최한다.

 

[우성훈 기자]롯데는 11일부터 대학생들의 봉사활동을 지원키 위해 ‘밸유’라는 프로젝트명으로 봉사활동 공모전을 개최한다.

 

‘밸유’는 롯데의 새로운 비전인 ‘Lifetime Value Creator’에 맞춘 것으로,  ‘Value creators in Universities’의 줄임말이자 Value(밸류)의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 ‘밸유’ 프로젝트는 일반적인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과 달리 대학생들의 봉사활동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해 청년들의 따뜻한 마음을 응원할 뿐만 아니라 소외계층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구조이다.

 

이번 공모전은 롯데의 사회공헌브랜드 ‘mom편한’의 의미에 맞춰 엄마와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특별한 봉사활동이나 가치있는 활동을 주제로 진행한다. 오는 7월 4일까지 롯데 CSV 홈페이지(http://csv.lotte.co.kr)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최종 선발 된 4개의 팀(봉사동아리)에게는 500만원의 봉사활동비가 지원된다. 이 중에서 우수 활동을 한 1개 팀에게는 100만원의 격려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는 사회공헌을 확대하고, 사회복지기관이나 취약 계층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소통 채널로 활용하기 위해 지난 4일 롯데그룹 CSV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장 오성엽 부사장은 “취업난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하는 청년들을 지원하는 것도 롯데가 추구하는 ‘함께 가치’를 실천하는 방법이 될 것으로 기대돼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21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