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5 15:58:47
기사수정
LG유플러스가 온.오프라인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면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알리기에 본격 나선다.

▲ LG유플러스는 오는 6월 20일 14시부터 ‘클라우드에 IDC의 장점을 더하다. 클라우드의 한계를 넘어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제대로 알아보기’란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우성훈 기자]LG유플러스가 온.오프라인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면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알리기에 본격 나선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클라우드에 IDC의 장점을 더하다. 클라우드의 한계를 넘어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제대로 알아보기’란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고객 니즈에 따라 민감한 정보가 포함된 IT 인프라는 IDC(Internet Data Center)에서 구축하고, 이 외에는 사용량에 따라 필요한 만큼 클라우드에 구축해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에 LG유플러스는 기업 고객들이 평소 가졌던 궁금점을 손쉽게 해소하고, 장소제약 없이 자유롭게 의견 교환이 가능토록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온라인 세미나는 웹 사이트 상에서 발표자가 동영상 스트리밍 방법으로 내용을 발표하고, 이를 시청하는 참가자와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 LG유플러스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실제 구축 사례, ▲주요 강점, ▲보안과 비용 절감을 실현해내는 노하우 등을 설명하며 LG유플러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세미나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달 19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biz.uplus.c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이메일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클라우드 동향정보와 IT전문 컨설턴트의 방문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LG유플러스 박성율 유선사업담당은 “당사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는 보안과 비용 효율성을 무기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IT인프라 구축 애로사항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2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