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7 18:22:17
기사수정
배우 박시연이 채널A, 채널A 플러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의 MC로 발탁됐다. 최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측은 “박시연이 채널A, 채널A 플러스 뷰티 프로그램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 사진출처/미스틱엔터테인먼트

 

[강병준 기자]배우 박시연이 채널A, 채널A 플러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의 MC로 발탁됐다.

 

최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측은 “박시연이 채널A, 채널A 플러스 뷰티 프로그램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트렌드부터 패션, 다이어트까지 ‘뷰티 힙스터’가 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코칭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미(美)친토론’ ‘메이크업&업’ ‘셀피타임’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특히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를 통해 처음 메인 MC를 맡은 박시연은 김새롬, 엘리스 소희, 류원정과 호흡을 맞추면서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첫 촬영에서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소개하면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박시연은 그간 다채로운 분위기의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여러 화보를 통해 로맨틱, 럭셔리, 러블리 등 한계 없는 컨셉 소화력을 자랑해온 바 있다. ‘뷰티 여신’의 면모를 뽐내온 박시연이 뷰티 프로그램 MC로서의 첫 도전을 알리면서,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22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