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0 11:47:06
  • 수정 2018-07-20 11:48:32
기사수정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올 여름 실사 웹드라마로 돌아온다.

 

[강병준 기자]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올 여름 실사 웹드라마로 돌아온다.

 

투니버스가 신비아파트 외전 ‘기억, 하리’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교복을 입은 ‘하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하리’를 지켜보는 의문의 남자가 나타나고, 교실에는 이상한 기운이 흐르며 평화롭던 분위기는 한 순간에 반전된다. 그때 갑자기 검은 손이 ‘하리’의 얼굴을 감싸면서 ‘하리’는 공포에 질려버린다. 티저 영상은 투니버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드라마 ‘기억, 하리’는 신비아파트 원작의 ‘4년 후’로 시간을 설정해, 고등학생이 된 ‘하리’와 친구들을 중심으로 여름방학 기숙사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12부작 호러 로맨스 드라마로 올 여름 오싹한 두근거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음 달 2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기억, 하리’는 매주 목~금 저녁 8시 투니버스와 유튜브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CJ ENM 박용진PD는 “신비아파트를 기다리는 팬 분들을 위해 여름방학을 맞아 실사 웹드라마로 선물 같은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팬 분들의 기대감을 알기에 신비아파트 원작자와 ‘기억, 하리’를 준비하면서 굉장히 많은 신경을 썼다. 특히 지난 시즌 애니메이션에서 못 다 보여준 ‘하리’와 ‘강림’의 비밀스런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36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