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3 00:46:04
기사수정
세종대학교.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 구)는 세종대 음악과 이기정 교수와 이상미 겸임교수가 지난달 16일과 19일 양일간 베트남 하노이 소재 Vietnam National Academy of Music을 방문하여 갈라콘서트와 조인트 리사이틀을 개최했다.

 

[김경희 기자]세종대학교.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 구)는 세종대 음악과 이기정 교수와 이상미 겸임교수가 지난달 16일과 19일 양일간 베트남 하노이 소재 Vietnam National Academy of Music을 방문해 갈라콘서트와 조인트 리사이틀을 개최했다.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Dang Thal Son을 배출한 Hanoi에 소재하고 있는 VNAM은 전 연령에 걸쳐 우수한 학생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피아노 전공의 강세가 두드러진다. 베트남 최고의 음악인들로 구성된 교수진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베트남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음악교육기관(Academy)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두 교수는 VNAM 교수들과 앙상블 공연은 물론이고 독주곡을 연주하면서  두 학교 교수들간 친교와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공연과 함께 VNAM 소속 학생들을 대상으로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하면서 학생들간의 교류 가능성을 타진하고 세종대학교 홍보에 주력했다. 교수진 10여명이 한국 방문을 요청해 오는 10월 8일 우리 대학을 방문하고 콘서트홀에서 음악과 교수들과 콘서트를 가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38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