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3 17:09:59
기사수정
신예 이건우가 영화 ‘굿바이 썸머’에 캐스팅돼 정제원, 김보라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영화 ‘굿바이 썸머’(감독 박주영 / 제작 (주)이에스픽쳐스, (주)인디스토리)는 첫사랑을 시작하는 10대 청춘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로, 시한부 소년 현재(정제원 분)의 고백을 받고 고민에 빠진 수민(김보라 분)이 펼치는 감성 로맨스.

▲ 사진출처/bnt 월드

 

[강병준 기자]신예 이건우가 영화 ‘굿바이 썸머’에 캐스팅돼 정제원, 김보라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영화 ‘굿바이 썸머’(감독 박주영 / 제작 (주)이에스픽쳐스, (주)인디스토리)는 첫사랑을 시작하는 10대 청춘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로, 시한부 소년 현재(정제원 분)의 고백을 받고 고민에 빠진 수민(김보라 분)이 펼치는 감성 로맨스.

 

YG 소속 래퍼 원(ONE)으로 이름을 알린 정제원의 첫 영화 도전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누구나 지닌 첫사랑의 풋풋함을 담아내면서 첫사랑 영화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이건우는 정제원과 김보라의 절친, 지훈 역을 맡았다. 시한부가 된 친구의 모습을 지켜보는 마음과 가장 친한 친구 현재와 수민의 아련한 첫사랑을 바라보는 또 다른 첫사랑의 감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JTBC ‘품위 있는 그녀’에서 박복자(김선아)를 죽인 반전의 주인공으로 얼굴을 알린 이건우는 최근 채널 A ‘열두밤’에 연이어 캐스팅 되면서 차세대 청춘 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연애보단 학업이 1순위인 고3들의 풋풋하고 아련한 첫사랑과 우정을 그린 영화 ‘굿바이 썸머’는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38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