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08 13:26:18
기사수정
중앙대(총장 김창수)는 재학생 봉사단체 ‘다빈치 사회문화봉사단’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Universitas Nasional(이하 UNAS) 한국어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0일까지 2주간 교육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우성훈 기자]중앙대(총장 김창수)는 재학생 봉사단체 ‘다빈치 사회문화봉사단’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Universitas Nasional(이하 UNAS) 한국어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0일까지 2주간 교육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교육봉사는 한국어교육, 태권도, K-Pop, 전통공예수업 등으로 이뤄진다. UNAS 학생들로부터 인도네시아어와 전통문화를 배우는 등 상호간 이해를 위한 교류활동도 함께 진행된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희웅 학생(사회복지학부)은 “UNAS 학생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것 뿐 아니라, 그들과 만나고 교류하면서 봉사활동 이상의 것을 배울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노영돈 사회봉사단장은 “중앙대 학생들의 활동을 통해 인도네시아 젊은이들이 한국에 더 큰 관심을 갖고, 훗날 양국의 외교적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46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