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8 10:28:45
기사수정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틈문화창작지대,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691)에서 오는 22일까지 창작 프로그램 ‘창작아카데미’에 참여할 문화콘텐츠 분야의 창작자 및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강병준 기자]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틈문화창작지대,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691)에서 오는 22일까지 창작 프로그램 ‘창작아카데미’에 참여할 문화콘텐츠 분야의 창작자 및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창작아카데미는 문화콘텐츠 분야별 창작 아이디어의 콘텐츠 구체화 기술과 맞춤형 이론 교육 등 집중 심화과정을 통해 콘텐츠 전문가를 양성하고 창업.창직을 창출하는 프로그램으로, 문화상품 제작 및 융합콘텐츠 사업화 분야를 지원하고, 모집 대상은 분야별 창작자 또는 예비창업자이다.


이번 창작아카데미 1기 2차 강의는 ▲독립출판 ▲영상컬러리스트 ▲일러스트 아트웍 ▲이모티콘 디자인 등 4개 분야로 진행된다.


먼저 원고작성부터 인쇄, 유통에 대해 배우고 나만의 책을 만들어보는 독립출판 과정, 다빈치 리졸브프로그램을 이용해 영상편집 기술을 배우는 영상컬러리스트 과정, 일러스트 교육을 통해 아트윅 등 콘텐츠 제품을 제작해보는 일러스트 과정, 이모티콘을 제작하고 마켓에 등록해 판매까지 할 수 있도록 배우는 이모티콘 디자인 과정이 개설된다.  


독립출판, 영상컬러리스트 강좌는 이달 24일, 이모티콘 디자인 강좌는 27일, 일러스트 강좌는 28일부터 총40시간의 교육으로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5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