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2 21:56:43
기사수정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는 뷰티케어과 2학년에 재학중인 이영선 학생의 개인 전시회(SIART)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서울 홍대입구에 위치한 스튜디오 BINCAN에서 개최됐다.

▲ 사진/용인송담대학교 제공


[김광섭 기자]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는 뷰티케어과 2학년에 재학중인 이영선 학생의 개인 전시회(SIART)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서울 홍대입구에 위치한 스튜디오 BINCAN에서 개최됐다.


이번 전시는 이영선 학생이 메이크업 수업 중 산출한 결과물을 SNS에 게재하면서 작품기획자가 우연히 보게 되고 작품전 제의를 통해 기획된 단독 전시이다.


패션/뷰티/아트 메이크업에 관한 독특한 해석과 접근법이 특징으로, 특히 재학생이 단독으로 작품을 전시하는 전과정을 운영하는 것은 드문 사례로 세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는 메이크업과 분장 분야에서 전문화된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해마다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력을 양성해내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학생들은 뷰티프로젝트 수업시간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구현키 위해 기획부터 작품연출까지 직접 참여하고 제작하는 경험을 가진다. 이러한 경험이 이번 전시를 가능하게 한 원동력이 된 것으로 보인다.


이영선 학생은 “학교에서 실습하고 배운 내용이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을 줄 몰랐어요. 다양하게 배울 수 있도록 지도하고 힘써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남은 학기 동안 더 준비하고 노력해서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를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53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